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오롱, 30대 위한 골프웨어 브랜드 '왁'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골프에 최적화된 패턴과 디자인 고려

코오롱, 30대 위한 골프웨어 브랜드 '왁' 론칭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가 30대의 젊은 골퍼들을 타깃으로 한 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을 12일 론칭했다.

왁은 '기필코 승리한다'는 뜻으로, 승리를 향한 강한 염원을 유쾌하고 위트 있게 표현됐다. 이 브랜드는 골프에 최적화된 패턴과 디자인을 고안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왁의 모든 디자이너들은 실제로 골프를 즐기며 골퍼들에게 필요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개발했다. 또 스윙과 퍼팅 등의 주요 동작 시 균형 있는 바디 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골프웨어와는 차별화된 절개와 스트레치 디테일을 적용했다.


한편 왁은 이번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13일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24일 평촌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

왁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사은품 교환권을 해당 매장에 제시하면 매일 선착순 60명의 고객에게 골프 모자와 골프 공을 증정한다. 또 이달 한달 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헤드 커버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매장에서 즉석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행사를 통해 볼마커, 골프공 등의 다양한 경품을 매일 50명의 고객에 한해 증정할 예정이다.


코오롱, 30대 위한 골프웨어 브랜드 '왁' 론칭


코오롱, 30대 위한 골프웨어 브랜드 '왁' 론칭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