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창군 민원도움서비스 '1일 명예 민원실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고창군 민원도움서비스 '1일 명예 민원실장’ 10일 고창군(군수 박우정, 왼쪽)은 지난 2월에 이어 두 번째 민원실장에 구양서(전 고창군 산림조합장, 오른쪽)씨를 위촉했다.
AD


"구양서 명예 민원실장, 편안한 행정서비스 도와드립니다! "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 ]고창군(군수 박우정)이 명품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민원도움서비스 '1일 명예 민원실장’을 적극 운영하고 있다.


10일 군은 지난 2월에 이어 두 번째 민원실장에 구양서(전 고창군 산림조합장)씨를 위촉했다.

구양서 명예 민원실장은 이날 1:1 민원안내와 애로사항 청취, 상담 업무를 진행하며 장애인과 어르신 민원인들에게 먼저 다가가 민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


구양서 명예 민원실장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따뜻한 고창군 민원실이 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박우정 고창군수는 “군민 중심의 맞춤형 민원행정을 지속적으로 펼쳐 아름답고 청정한 명품 고창 실현을 위해 더욱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군은 행정경험이 있거나 주민의 신망이 두텁고 지역 실정이 밝은 주민이 자원봉사를 통해 민원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명예 민원실장제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