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담양 별빛여행’ 100점 만점에 100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담양 별빛여행’ 100점 만점에 100점 명사와 함께하는 인문학 투어 ‘담양 별빛여행’이 죽녹원 정문에서 시작해 죽녹원 전망대~야간 멀티미디어 쇼~관방제림 별빛 감상~담빛예술창고~메타프로방스~메타세쿼이아길 등 담양의 대표 관광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동선으로 알차게 꾸며져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사진=담양군
AD


자연의 아름다움과 즐기는 담양대나무축제 인문학 투어 '찬사 쏟아져'

[아시아경제 문승용] 올해 제18회 담양대나무축제에서 새로 선보인 명사와 함께하는 인문학 투어 ‘담양 별빛여행’이 알찬 구성으로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담양 별빛여행은 죽녹원 정문에서 시작해 죽녹원 전망대~야간 멀티미디어 쇼~관방제림 별빛 감상~담빛예술창고~메타프로방스~메타세쿼이아길의 코스로 담양의 대표 관광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동선으로 구성됐다.

투어 참가자들은 200~300년 수령의 관방제림에서 숲속 별빛에 취해 숲길을 걷고, 담빛예술창고에서 차 한 잔의 여유와 대나무 파이프오르간 및 대금 연주의 하모니를 즐기는 등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느긋하게 즐기며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참가자들은 초청 명사로 투어에 참여한 라규채 사진작가와 고재종 시인의 ‘대나무, 예술을 포옹하다’, ‘전통정원과 누정’, ‘담양 나무이야기’를 주제로 한 이야기를 들으며 인문학적 교감을 서로 나누기도 했다.


군 관계자는 “죽녹원 인문학산책, 담양 오방길 생태탐방 해설, 달빛·별빛여행(담빛여행) 등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오감 만족형 인문학 기행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