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단계 균형의 아름다움 주제로 윤조에센스 소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설화수는 피부 균형을 위한 스킨케어 첫 단계 중요성을 전하는 ‘뷰티 오브 퍼스트 밸런스’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영상에서는 윤조에센스의 특징을 여성들의 삶의 공통점과 함께 이야기 한다. 흔들림 없이 자신만의 가치를 만들어 가는 여성들이 중요한 순간을 앞두고 가장 먼저 숨을 고르며 안정감과 균형을 찾는 모습을 보여주고, 피부의 진정한 아름다움도 첫 단계에 균형을 잡는 것에서부터 시작됨을 전한다. 세안 후 처음 바른 윤조에센스가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맞춰 윤기 가득한 피부로 완성해 준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설화수는 오는 15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sulwhasoo.com/kr/ko/event/first_care_activating_serum_EX.html.html)에서 ‘윤조에센스 이미지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FirstBalance’, ‘#윤조에센스’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윤조에센스 체험분을 받을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