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악동뮤지션 컴백에, 'YG 식구' 이하이-션-산다라박 "천재들…노래 좋다" 칭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악동뮤지션 컴백에, 'YG 식구' 이하이-션-산다라박 "천재들…노래 좋다" 칭찬 이하이 악동뮤지션 응원. 사진=이하이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악동뮤지션이 새 앨범을 발표한 가운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식구들이 이를 응원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가수 이하이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동뮤지션 음원을 듣고 있는 화면을 캡처한 것으로 추정된 사진을 게재하며 이를 홍보했다.


이하이는 "AKMU 찬혁이가 1.2.3.4 무대 보고 제 생각하면서 만들었던 노래래요. 저에게 처음 2-3년 전에 들려준노래!! 그래서 그런지 난 #re_bye 가 제일 좋은데.. 꿀바른건지. 수현이 목소리에 귀가 녹는듯 하구요. 여러분 #사춘기 앨범 아직도 안들어보셨어요? 아니 아직도...? 이 좋은 앨범을요? 이 좋은 노래들을요? #사춘기#당장들어요#RIGHTNOW!!!!!#NOWPLAYING"라고 말하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가수 션 역시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이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악동뮤지션의 앨범을 칭찬했다. 그는 "악동뮤지션 새앨범 좋다. 찬혁이 수현이 귀요미들"이라며 악동뮤지션의 홍보 이미지를 게재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투애니원 멤버 산다라박 역시 홍보에 적극 동참했다. 같은 날 산다라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앗... 천재들...!!!"이라고 짤막한 칭찬과 함께 악동뮤지션 음원이 재생중인 화면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악동뮤지션 #악뮤 #AKMU #사춘기 #귀정화" 등의 각종 해쉬태그도 덧붙였다.


한편 이날 0시 공개된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 '사춘기(思春記) 上권'의 타이틀곡 'RE-BYE'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올킬했다.


악동뮤지션은 어린이날인 5일 오후 3시 서울 성동구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새 앨범 청음회 '사춘기입문 in 서울숲'을 개최, 컴백 후 첫 라이브 무대를 팬들 앞에 선보인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