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신세계,어린이날 맞아 ‘골드 키즈 기프트 페어’로 고객맞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광주신세계,어린이날 맞아 ‘골드 키즈 기프트 페어’로 고객맞이 (주)광주신세계(대표이사 임훈) 백화점 1층 시즌이벤트홀에서 진행되고 있는 '골드키즈 기프트 페어'는 지난 주말동안 많은 수의 가족단위 고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신세계(대표이사 임훈)는 다가오는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지난 4월28일부터 5월5일까지 1층 시즌이벤트홀에서 ‘골드 키즈 기프트 페어’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골드 키즈 기프트 페어’에서는 갭키즈, 게스키즈, 타미힐피거칠드런, 나이키키즈 등 1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유아동 의류부터 유모차, 카시트, 보행기 등 다양한 출산용품 외 아동 자녀들을 위한 완구 등의 어린이날 선물들을 한데 모아 정상가 대비 30~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는 신규 브랜드들도 소개될 예정이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감각의 유아동 브랜드인 ‘미니 부띠끄’와 친환경 소재의 핸드메이드 의류, 가구, 침구 등 유로피안 감성의 유아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틀홈 by 우프’가 첫 선을 보인다.


또한 어린이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한사토이’에서 동물 인형 기린, 코끼리, 얼룩말, 캥거루 등 다양한 크기의 모형 동물 캐릭터를 판매한다.기념 촬영 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돼 아이들을 동반한 고객들의 발길이 줄을 이을 예정이다.


동일 기간 동안 광주신세계 이마트에서도 ‘어린이 완구 특별 기획전’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레고, 또봇, 파워레인저, 배틀로봇 등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완구 브랜드가 참여하고, 이와 함께 현재 상영중인 영화 ‘캡틴아메리카 시빌워’의 캐릭터인 타이탄 히어로 테크 어벤져스 3팩세트가 59,900원에 선보이는 등 어린이날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선물세트가 구성될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