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삼성전자가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가전제품 구입 시 태블릿 PC, 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삼성전자는 5월 한 달간 '삼성전자 S 골드러시 가족 사랑 선물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중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는 30만원 중·후반대 가격의 '갤럭시 탭 A with S펜' 또는 '모션 싱크' 청소기를 증정한다.
TV·세탁기·에어컨 행사 모델 구입 고객에는 갤럭시 탭 A with S펜, 모션싱크 청소기 중 한 제품을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무풍에어컨·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 행사 모델을 구입하고 제조사 관계없이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사양의 포인트 또는 캐시백을 제공하는 보상판매도 진행된다.
'갤럭시 클럽'가입 고객이 삼성전자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장과 함께 최대 15만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갤럭시 클럽은 매월 7700원을 납부하고 1년 후 무료로 최신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교체받는 프로그램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가족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이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최신 IT 제품 선물을 선호하는 부모님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전과 IT 제품을 함께 구매하려는 소비자에 일석이조의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