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샘(대표 최양하)은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부터 리클라이닝 침대 '모드(Mod)3000'을 현대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한샘이 현대홈쇼핑 주문금액 800억 돌파 기념으로 침대와 매트리스는 물론 사은품인 협탁까지 침실 공간을 한 번에 바꿀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TV홈쇼핑 최초로 방송되는 리클라이닝 기능성 침대인 '모드(MOD) 3000'은 침대 상단 헤드(Haed, 침대 상단 머리부분)부분이 6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 침대에서 수면 이외 독서, TV시청 등 다양한 용도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침대 프레임(Frame) 전체가 가죽으로 구성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며, 곡선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안정감 있는 느낌을 준다. 특히 올해 인기인 웜 그레이(Warm Grey)와 다크브라운(Dark Brown) 색상으로 상품을 선보여,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색상을 반영한 침실 공간을 꾸밀 수 있다. 또, 7존 독립스프링 라텍스 매트리스와 함께 상품을 구성해 사용자의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며, 호주산 양모원단 소재로 보온과 통기성이 높아 보다 쾌적하게 침대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한샘이 현대홈쇼핑 주문액 800억 돌파기념으로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소비자가 142만2600원의 모드침대를 홈쇼핑가 99만9000원에 판매하며, 일시불 할인 6만원, 삼성카드 5% 청구할인, 24개월 무이자 혜택을 추가로 더하면 월 3만9천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퀸사이즈 기준)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방송 중 모드침대(MOD)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침실 협탁과 라텍스 배게를 추가로 제공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한샘은 생활용품 중 침구세트와 식기건조대를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방송한다. 5월 2일 저녁 7시 35분에는 '한샘 진드기방지 기능성 스프레드 침구세트'를 론칭 방송하며, 5월 3일 저녁 6시 40분 부터는 '한샘 스마트 프리미엄 식기건조대'를 TV홈쇼핑 처음으로 판매한다.
한샘 진드기방지 기능성 스프레드 침구세트는 스프레드 2장과 베개커버 4장을 세트로 판매하며, 싱글부터 킹사이즈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했다. '진드기방지 기능성 스프레드 침구세트'는 퀸사이즈 기준 소비자가 16만9천원에서 2만원 할인 된 14만9천원에 판매하며, 사은품으로 피치스킨패드, 이불정리함, 이불압축팩을 증정하며, 무이자 8개월과 자동주문 1천원 할인 등을 제공한다.
'한샘 스마트 프리미엄 식기건조대'는 식기의 사이즈와 용도에 따라 스마트하게 수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구조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한샘 생활용품 중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인기 상품이다. 이번 방송에는 식기건조대 소비자가 보다 2만원 할인된 1단 7만9천원, 2단 상품을 9만9천원에 각각 판매하며, 무이자 4개월, ARS주문 1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서 독일산 WMF냄비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종필 한샘 홈쇼핑사업부 이사는 "한샘이 기능을 더하고 가격은 낮춘 기능성 리클라이너 침대 모드3000와 한샘의 생활용품 침구세트와 식기건조대를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면서 "홈쇼핑에서만 제공하는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도 받고, 봄 맞이 내 집 분위기를 바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