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영창뮤직(대표 현계흥)이 전국 판매점 대상 'Happy 가정愛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백화점 영창뮤직 매장과 100여개의 공식대리점, 롯데아울렛 고양점에서 5월 한달 간 실시한다.
먼저 커즈와일의 대표적인 디지털피아노 CUP시리즈를 구매하면 독일 고급 음향브랜드 젠하이저의 프로페셔널 헤드밴드형 헤드폰을 2개 증정한다. 영창 업라이트피아노와 그랜드피아노를 구매하면 연주 시 층간소음과 진동을 줄여주는 10만원 상당의 전용 방진 캐스터를 제공한다. 커즈와일 신디사이저를 구매하면 전용 정품 가방을 증정하고 영창피아노와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인기품목 3종을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전국 각 대리점 매장에서 전시 중인 모델을 행사기간 동안 최대 30% 낮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전시모델은 매장마다 상이하며, 선착순 판매이기에 조기에 소진될 수 있어 방문 전 문의가 필요하다. 이번 행사에 대한 내용을 자신의 SNS나 온라인 카페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5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인천에 위치한 직영할인매장 영창 팩토리스토어에서는 매장과는 다른 특별한 할인 품목과 혜택을 준비했다. 5월 이벤트와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창뮤직 홈페이지(www.ycpiano.co.kr)와 공식 온라인쇼핑몰(www.ycmall.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왕섭 영창뮤직 국내영업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며 "악기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번 가정의 달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