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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GB생명, 안심케어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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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GB생명, 안심케어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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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DGB생명은 25일부터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DGB안심케어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모든 FC(설계사)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가입한 보험의 보장 내용을 다시 설명해주고, 보장 받을 수 있는 사고나 질병이 없었는지 확인해 보험금을 수령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내용이다. 고객 정보 갱신, 은퇴 대비 노후설계 및 재무 컨설팅 등도 제공한다.


DGB안심케어서비스는 2년 이상 계약을 유지 중인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대상 고객에게는 매월 초 휴대폰 문자로 방문 시기가 안내 된다. 고객이 서비스를 신청하면 컨설턴트가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정의 감사 선물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이에 DGB생명의 고객은 1년에 적어도 한 번 이상은 FC의 방문을 받고 보유계약에 대해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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