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주 서부신시가지 소형아파트 성우아르데코 4월 22일 공개, 27일 1순위 청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1초

전주 서부신시가지 소형아파트 성우아르데코 4월 22일 공개, 27일 1순위 청약 성우아르데코
AD


삼천천 조망 서부신시가지에 성우건설이 시공하고 코리아신탁이 시행하는 소형아파트 ‘서부신시가지 성우아르데코’가 4월 22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한다.

서부신시가지 삼천천 옆에 위치한 서부신시가지 성우아르데코는 전용 47㎡, 52㎡ 소형 타입만으로 구성되었다.


코리아신탁 박상호 팀장은 “서부신시가지 성우아르데코는 서부신시가지에서는 드문 전용 47㎡, 52㎡ 소형 타입만으로 구성된 강소형 아파트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라며, “계약금 10% 분납(1차-1천만원), 중도금전액무이자, 발코니확장무상시공의 조건으로 공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서부신시가지는 주변시세가 3.3㎡당 900만원대를 오가는 가운데 전북도청, 전라북도우정청, 경찰청, 전라북도중소기업청, KBS 등 전북을 대표하는 굵직한 기관들이 자리잡고 있다. 롯데마트, 병원, 은행 등 인근 중심상권가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 상산고, 전일고, 서신중, 한들초, 홍산초 등이 위치해있고, 학원가도 잘 갖추어져 있어 전주지역 내에서 교육환경이 우수다.


지난해 말 분양한 코아루 해피트리의 경우, 삼천천 조망세대의 인기가 높았는데, 성우아르데코 역시, 삼천천 조망(일부세대)은 물론 바로 앞 삼천천 생태공원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에코 조망 프리미엄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이동교, 효자다리, 세내로, 흥산로, 효자로 등을 이용하면 시내외 주요도로 및 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부신시가지 성우아르데코는 3.3㎡ 당 600만원~700만원대 분양가로 전주시민들의 서부신시가지 입성의 기회를 넓힐 계획이다.


청약일정은 4월 26일 특별공급, 4월 27일 1순위 접수, 4월 28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1순위 접수는 인터넷 청약으로 접수받으며, 자세한 인터넷청약 방법은 모델하우스로 문의하면 된다. 1순위 청약이 마감되면 2순위 접수는 신청을 받지 않는다.


서부신시가지 성우아르데코 모델하우스는 서부신시가지 롯데마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4월 22일 오픈 예정이다. 방문객 전원 사은품 증정, 선착순 방문객 사은품, 방문객대상 일일 경품추첨이벤트, 청약감사 경품 추첨이벤트 등 다양한 사은품, 경품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