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1분기 경제지표가 예상보다 호전될 것으로 전망 되면서 중국 수혜주들이 또다시 움직이기 시작했다. 국내증시의 매수세들이 유입되면서 화장품 관련주들이 반등이 나타나더니 가장먼저 선두에 선 것은 바로 ‘삼계탕 수출’ 수혜를 등에 업은 닭고기 관련주가 먼저 출발했다.
엔고현상의 악재까지 무시하며 반등세를 보여주는 중국증시가 국내증시에도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전망된다. 앞으로 대세가 될 가능성이 충분한 중국 수혜주는 지금이야 말로 매수의 최적기가 될 것이다.
▲ 적극 매수관점! 중ㆍ단기수익을 위한 바닥주 선취매! 무료3일 종목추천 <<여기클릭>>
- 중국 현지법인 공장 추가설립 수혜! 매출 본격화 전망!
- 중국 그룹과의 합작을 통한 신성장동력 탑재! 공격적인 해외역량 강화!
계절적 성수기에 돌입한 이번 후속주는 <불도저클럽>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종목이라 말할 수 있다. 봄철 대표적인 수혜종목으로 경쟁사 대비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바탕으로 1분기 강력한 외형성장 기대감까지 견비한 핵심 종목을 지금 바로 무료로 추천한다고 한다.
단기적인 기대감에 흔들릴 필요가 없다. 닭고기 수출 기대감과는 차원이 다른 매출강세 종목! 이미 바닥권에서 4500만주 이상 대량거래가 포착됐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에 바닥권을 탈출하는 장대 양봉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이번 종목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 대세는 중국이다! 세력 매집흔적 포착! 곧이어 터질 핵심 재료주 공개! <불도저클럽 무료추천종목 받기>
언제나 선취매가 답이다. 아직 시장에 이슈화 되지 않은 ‘중국 수혜주’가 시장을 지배하기 전 서둘러 매수해야 할 것이다. 더 이상의 기회비용을 날려버리는 일은 그만! 손실을 빠르게 만회할 이번 후속주로 빠르게 원금회복을 이뤄보기 바란다.
< 상담전화 : 1661-5385 >
< 불도저클럽 관심종목 >
오리엔트바이오(002630), 뉴보텍(060260), 우리들휴브레인(118000), 경봉(139050), 두산엔진(082740)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