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담양군 "국제관광박람회 참가 '최우수 홍보상'"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담양군 "국제관광박람회 참가 '최우수 홍보상'"수상 담양군이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대구엑스코에서 열린 '제14회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에 참여해 '최우수 홍보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담양군
AD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전통주 시음회로 큰 호응
"제18회 담양대나무축제 및 지역 내 유명관광지 적극 홍보"

[아시아경제 문승용] 담양군이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대구엑스코에서 열린 '제14회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에 참여해 '최우수 홍보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국내외 30개국 150여개 기관·단체가 참가한 이번 박람회에서 담양군은 5월 3일부터 8일까지 죽녹원 및 관방제림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8회 담양대나무축제'를 알렸다.


또한 담양을 대표하는 전통주인 '대통대잎술' 시음회 진행으로 대잎의 싱그러움을 방문객들에게 전달하는 등 지역의 우수한 관광자원과 관광정보를 적극 연계한 홍보 활동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광주대구고속도로 '담양~성산'간 4차선 확장(143km)으로 영호남의 교통 접근성이 더욱 높아짐에 따라 대구경북권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며 "올 5월에 있을 축제를 대비해 '죽물시장 가는길 재현 퍼레이드와 멀티미디어쇼' 등 보다 생동감 있고 풍성한 축제 프로그램 운영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