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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태운 동부생명 사장 “고객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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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태운 동부생명 사장 “고객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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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이태운 동부생명 사장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회사를 목표로 내걸었다.

이 사장은 지난 14일 서울 대치동 동부금융센터에서 열린 창립 27주년 기념식에서 “지난 27년간 수많은 위기를 극복하며 더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밤낮없이 정진해 온 영업가족과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4대 경영목표를 제시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회사 ▲효율 기반의 성장 ▲지원체계 선진화를 통한 영업력 강화 ▲일하는 문화 혁신 등이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임직원 20명에게 대한 공로상, 특별상, 모범상이 수여됐다. 장기 근속자에게는 감사패와 포상금이 전달됐다.


회사의 성과 창출에 기여한 수성지점 권영식 과장과 법인지원파트 정승현 과장은 각각 공로상, 특별상을 수상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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