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홈쇼핑, 데이터방송에 인기 BJ 편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T커머스 채널서 먹방 콘텐츠 판매방송 진행
향후 다양한 상품군으로 확대할 계획

현대홈쇼핑, 데이터방송에 인기 BJ 편성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현대홈쇼핑이 데이터방송에서도 먹방 콘텐츠를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16일 새벽 0시20분부터 40분간 T커머스 채널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갓형욱 BBQ닭발’과 ‘양수빈 목우촌 불고기’ 세트를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5일 방송한 개인방송진행자(BJ) 먹방 대결 콘텐츠의 인기에 힘입어 데이터방송에도 확대 편성한 것이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5일 저녁 페이스북과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해 이색 콘텐츠를 선보였다. 인기BJ ‘갓형욱’과 ‘양수빈’이 직접 상품을 소개하며 판매 대결을 펼쳤고, 생방송 1시간30분동안 누적시청자 25만명, 매출 995만원을 기록했다.

현대홈쇼핑은 2030 젊은 고객층이 상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기존 4만~5만원대 세트 구성 상품을 소포장 기획해 ‘BBQ닭발’과 ‘목우촌 석쇠불고기’를 1만9900원에 판매한 것이 주효했다고 판단했다. 이번 데이터방송에도 동일한 구성으로 선보인다는 입장이다.


이번 상품은 KT올레 채널 33번과 SK브로드밴드 48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후에는 뷰티, 패션 등 다른 상품군까지 확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젊은 소비자들을 지속적으로 유입시킬 계획이다.


김선민 현대홈쇼핑 데이터방송팀장은 “먹방대결 컨셉의 콘텐츠로 젊은 고객들이 즐겨보는 금요일 심야 시간에 상품 편성을 했다”며 “앞으로도 TV홈쇼핑과 차별화된 T커머스만의 콘텐츠 개발에 적극 힘써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갓형욱 닭발’, ‘양수빈 목우촌 불고기’는 이달말까지 현대H몰 ‘후덕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도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