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설빙, 아이디어 공모 1등 전북대점서 '임시완 팬사인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1월 개최한 가맹점 및 매장근무자 대상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 성료
1등으로 선정된 설빙 전북대점에 설빙 공식모델 ‘임시완 팬사인회’ 기회 제공

설빙, 아이디어 공모 1등 전북대점서 '임시완 팬사인회' 개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화목한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을 통해 1등 아이디어로 채택된 ‘설빙 전북대점’에서 모델 임시완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설빙이 올 1월부터 진행한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은 현장경험에서 비록한 다양한 의견을 실무에 반영하고, 본사와 가맹점이 소통하는 상생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설빙 가맹점주는 물론 아르바이트, 매니저, 점장 등 모든 직원이 분야의 제한이 없이 참여했다.


최종으로 시인 나태주의 ‘풀꽃’을 모티브로 신메뉴를 제안한 설빙 전북대점이 1등으로 선정됐다. 봄을 가득 채운 듯한 ‘벚꽃설빙’ 신 메뉴와 함께 소비자의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마케팅을 인용한 ‘설빙데이’를 제안해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설빙 전북대점에서는 1등 시상으로 다음 달 21일 임시완 팬사인회가 개최된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운데 2등과 3등에 선정된 30개 매장에는 방문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휴대폰 충전기세트과 판촉용 머그컵이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을 만나는 매장 근무자분들의 크고 작은 제안들이 실무 곳곳에 반영되어 근무환경개선과 이에 따른 고객만족향상의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우호적인 상생관계를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