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마트, '가격의 끝' 신규 상품으로 화장지 2종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비슷한 규격 대비 최대 42% 저렴

이마트, '가격의 끝' 신규 상품으로 화장지 2종 선정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이마트가 최저가 경쟁 신규 상품으로 생필품 화장지를 선택했다.

이마트는 13일부터 ‘가격의 끝’ 신규 상품으로 크리넥스와 코디 화장지 2종을 선정,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크리넥스 3겹 순수소프트(30m*30롤)은 기존 비슷한 규격 상품 대비 약 24%, 코디3겹 데코&클린(30m*30롤)은 비슷한 규격 대비 42% 가량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마트는 이 두 상품을 앞으로 기존 ‘가격의 끝’ 상품과 동일하게 일별 가격 조사를 통해 주단위 최저가격을 유지한다는 계획이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팀장은 “이마트 ‘가격의 끝’ 상품의 경우 매출 실적면에서도 효과가 있지만, 소비자들에게 이마트의 가격 경쟁력을 알리는 계기가 되고 있다”면서 “가격의 끝 성과를 이어가고자 이번에는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 중 하나인 화장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