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빕스, '마셰코' 스테이크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빕스, '마셰코' 스테이크 2종 출시 .
AD


미스터리 박스 미션 우승작 ‘김정현 도전자의 계절한식 우승 스테이크’와웹툰작가 김풍의 ‘사천식 김풍 스테이크’ 선봬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빕스가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4'의 미스터리 박스 미션 우승작인 ‘김정현 도전자의 계절한식 우승 스테이크’와 특별 출연한 웹툰작가 김풍의 ‘사천식 김풍 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일명 ‘마셰코 스테이크’는 외식(빕스)과 방송(올리브TV)이 협업한 한정판 ‘콜라보 메뉴’다. 이번이 두 번째 출시로 지난 2014년 마셰코 시즌3에 출연한 최광호, 정유석의 스테이크 2종이 업계에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당시 해당 스테이크는 한 달간 연장 판매를 진행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 7일 저녁 방송된 ‘마셰코4 미스터리 박스 미션’에서는 다수의 방송 출연을 통해 독특한 요리 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김풍 작가를 게스트로 초대해 12명의 도전자들과 ‘창의적인 스테이크 만들기’ 대결을 펼쳤다.

미션 결과 김정현 도전자가 고수, 파슬리 대신 깻잎을 향신료로 활용한 ‘깻잎 치미추리 소스’를 만들고 영양부추, 통마늘을 곁들임 음식으로 내놓아 ‘한국적 색채의 스테이크’라는 평가를 받으며 1등에 올랐다. 더불어 빕스 전 매장에 본인이 만든 메뉴를 출시할 수 있는 미션 우승자 혜택을 함께 차지했다.


김풍 작가도 매콤한 중식 소스와 기름에 튀긴 중국식 빵을 이용한 이색적인 ‘중화풍 스테이크’ 메뉴로 상위권 순위에 올라 만만치 않은 실력을 뽐냈다.


오는 6월 중순까지 한정 판매하는 ‘마셰코 스테이크’ 2종은 출연자들의 아이디어를 그대로 살리면서 빕스 연구개발(R&D) 센터의 독보적인 스테이크 조리 노하우를 접목시켜 메뉴 품질을 더욱 개선했다.


빕스는 마셰코 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1인(취학·미취학 아동 제외) 샐러드 바 주문 시 ‘사천식 김풍 스테이크(샐러드 바 1인 포함)’를 추가 4000원(정상가 4만4500원)에 주문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평일 디너 및 주말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사천식 김풍 스테이크’ 쿠폰 사용 고객의 샐러드 바 가격은 타 쿠폰 , 타 행사 및 제휴 할인 카드 중복 적용 불가하다.


한편, 마셰코는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정통 요리 서바이벌 ‘마스터셰프’의 한국판으로, 요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이 있는 일반인들의 대결을 통해 대한민국의 식문화 아이콘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