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영FBC, ’맥스 챌린지’ 특별 프로모션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4월 한 달 간 칠레 와인 ‘맥스 리제르바’ 특별 할인

아영FBC, ’맥스 챌린지’ 특별 프로모션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아영FBC가 4월 한 달 간 칠레 와인 명가 에라주리즈의 대표 브랜드인 맥스 리제르바 5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맥스 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맥스 챌린지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메가마트, 와인나라 직영점에서 동시 진행한다. 까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피노 누아, 시라, 까르메네르 등 총 5종의 맥스 리제르바 제품 중 2종을 묶음 구매할 시 기존가 대비 최대 3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맥스 리제르바는 칠레 와인의 고급화를 이끈 에라주리즈의 대표 브랜드로 잘 익은 붉은 과일의 향이 매력적인 와인이다. 과일맛이 입안에 오래 머무르며, 균형 잡힌 타닌과 부드러우면서 향긋한 풍미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맥스 리제르바 까베르네 소비뇽과 샤르도네는 2012 핵 안보 정상회의 오찬 공식 와인으로 선정되며 국내에서 크게 유명세를 탄바 있다.


맥스 리제르바를 생산하는 에라주리즈는 칠레 중북부에 위치한 아콩카구아 밸리에 포도밭을 일군 것을 시작으로 현재 5대째 가족 전통을 이어오며 칠레 와인의 고급화를 이끈 와인 명가다.


4명의 칠레 대통령을 배출하며 ‘칠레의 케네디 가’로도 불리었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세계적인 주류 전문지인 드링크 인터내셔널이 선정한 ‘2016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와인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