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라남도교육청-EBS 공동 주관 대입정보 설명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전라남도교육청-EBS 공동 주관 대입정보 설명회 전라남도교육청
AD


"26일 여수 시민회관,27일 전남교육연구정보원서 양질의 정보 제공"
" EBS 스타 강사 참여 수능 대비 학습 전략 및 EBS 활용 방법 설명"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EBS와 공동으로 26, 27일 2017학년도 대입정보 설명회를 연다.


전남 동서부권 수험생과 학부모 편의를 위해 26일(토)엔 여수 시민회관, 27일(일)엔 전남교육연구정보원(남악)에서 각각 개최한다.

이번 대입정보설명회에서는 EBS 대표강사인 한대부고 윤윤구 선생님이 2017학년도 대입 이해 및 성공 전략에 대해 안내하고, 율하고 정동완 선생님과 군포고 변아영 선생님이 EBS 연계 수능 대비 학습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전남도교육청은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에 설명회를 개최해 학생과 학부모가 새롭게 바뀐 대학 입시에 빨리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학생들의 수업결손을 최소화하고 많은 학부모가 참여할 수 있도록 주말을 활용한다.


윤성중 교육과정과장은 “수도권에 비해 대입 정보가 부족한 우리 지역에서 EBS와 공동 주관으로 설명회를 개최해 대입전형 및 학습전략을 알 수 있는 매우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학생들에게 학습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강사들과의 질의응답 시간과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또 참석자 전원에게는 입시전략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 학부모, 교사는 오후 1시 40분 까지 입실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