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사전예약쿠폰은 신작모바일액션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창공의수호자' 쿠폰으로 등록하면론 100개와 파워캡슐 100개의 혜택을 지급한다.
'창공의수호자'는 특별 임무 팀 '엘즈'의 모험 스토리를 그린 정통모바일 액션 RPG로 애니메이션 풍의 일러스트와 드라마틱한 이야기가 돋보인다. 여기에 PvP(유저간 대결)를 즐길 수 있는 '배틀존'과 '강화', '진화', '초월진화', '각성' 등의풍성한 성장 콘텐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목표를 달성해 보상을 획득하는 '레이드' 등 방대한 콘텐츠로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2016년 4월 출시 예정으로 RPG 요소뿐만 아니라 박진감 넘치는 전투 및 실시간 슈팅 배틀 시스템을 적용해 새로운 RPG에 갈증을 느꼈던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비’는 사전예약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하였다.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