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황주홍, 고흥·보성·장흥·강진 선거구 공천 확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4·13 총선 승리로 성원에 보답할 것”


황주홍, 고흥·보성·장흥·강진 선거구 공천 확정 황주홍 후보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황주홍 후보가 국민의당 공천을 받았다.

국민의당 중앙당 선거관리위원회는 20일 저녁, 황주홍 후보를 고흥·보성·장흥·강진 선거구의 공천자로 발표했다.


황주홍 후보는 “군민 여러분의 뜨거운 지지에 감사드린다. 제게 보내주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4·13 총선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황주홍 후보는 “경선을 치르면서, 호남을 일으켜 세워야 한다는 군민 여러분의 간절한 목소리를 들었고, 정권교체를 향한 깊은 열망을 느꼈다. 제 유일한 꿈은 더 잘 사는 호남을 만드는 것이다. 뚜렷한 소신과 뜨거운 추진력으로 호남의 새 미래를 설계하고, 지역민들의 염원인 정권교체를 위해 이 한 몸 다 바치겠다. 또한 정치의 한 귀퉁이로 소외된 국민을 다시 중앙으로 모시는 정치쇄신에 앞장 서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황주홍 후보는 “경선에 함께하신 김승남, 김철근 두 분 후보님에게 진심어린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변함없이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남 강진 출신인 황주홍 후보는 광주일고, 연세대 정치외교학과(정치학사&정치학 석사), 미국 미주리대(정치학 석사&정치학 박사)를 졸업했으며 건국대 교수, 강진 군수(3선), 국회의원, 새정치민주연합 전남도당 위원장에 이어 현재 국민의당 전남도당 위원장 및 전국 농어민 위원장을 맡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