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 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쿠폰은 인기 모바일 판타지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왓쳐 for Kakao(이하 왓쳐)'쿠폰으로 등록하면 수정 300, 전설영웅 조각선택 가방 10개 등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왓쳐'는 흥미로운 세계관과 화려한 전투로 인기몰이 중인 판타지 액션 RPG다. 간단한 조작법으로 수십여 명의 다양한 영웅을 육성할 수 있으며,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화려한 스킬 이펙트, 강렬한 전투 쾌감 등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케이드 모드와 결투 모드로 제공되는 PvP(유저간 대결) 전투인 ‘천하쟁탈전’과 자신이 직접 참여해 랭킹에 오르거나 다른 유저에게 투자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명예 경기장’으로 기존 RPG와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왓쳐'는 2015년 10월 카카오 게임으로 정식 출시 후 이틀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1위를 달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2월에는 90레벨 오픈 및 13번째 맵 등의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2.0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비’는 사전예약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