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백화점, 올 봄 트렌드 한눈에 볼수 있는 매거진 배포
패션 키워드 9가지 제안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은 이번 봄 시즌을 맞이해 올 봄 트렌드를 제안하는 '더스프링오브 나우'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갤러리아백화점에서는 각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통해 올 봄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 봄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갤러리아매거진이 선정, 제작한 스타일가이드는 올 봄ㆍ여름 시즌 패션 키워드와 뷰티, 라이프스타일 섹션으로 구성해 전점에서 배포한다.
패션 스타일은 레트로 패션부터 데님, 네오 퓨처리즘, 파자마 패션, 일상속 스포티룩까지 패션 키워드 9가지를 제안한다.
올 봄 뷰티 트렌드로는 광채나는 피부에 시크한 블루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피부 화장법을,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로는 인공지능과 가상현실이 화두인 이 시대의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자연’과의 교감을 소개한다. 자연의 맛, 우드 소재 인테리어 소품 등을 통해 올 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도 제시한다.
이번 주말 신상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스프링 스타일위크’라는 테마로 피아자샘피오네, 돌체앤가바나 남성, 존롭, 구호(18~20일까지), 발망, 릭오웬스, 피에르발망, 띠어리(20일 하루) 등 22개 브랜드에서 이번 주말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원점에서는 18일부터 20일까지 르베이지, 구호, 띠어리에서 신상품을 구매하면 10% 할인하고, 18일부터 24일까지 친환경 홈스타일링을 위한 국내 생산 벨리노 소파를 최대 20% 할인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토리버치, 비이커, 피에르발망 여성의류를 20일 하루 동안 10% 할인 제안하고, 구호, 르베이지, 솔리드옴므, 캘빈클라인에서는 18일부터 3일간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10%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천안에 위치한 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는 여성복 브랜드인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더캐시미어에서 갤러리아카드로 60만원 이상 결제시 추가 5% 할인하고, 시스템, SJSJ에서 갤러리아카드로 40만원 이상 구매시 추가 5%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