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볼보, 무상점검·부품할인 '클래식 365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볼보, 무상점검·부품할인 '클래식 365 캠페인' 볼보 클래식 365 캠페인.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4일부터 31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볼보 클래식 365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차량 구매 시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보증기간(3년 또는 6만km)이 만료된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돕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 2013년 3월 31일 이전 출고된 차량까지 캠페인 대상에 포함된다.


봄철 대비 주요 점검 대상인 브레이크 패드와 배터리 컨디션 등 12가지 항목을 점검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무상점검을 받는 고객 모두에게 워셔액과 브레이크액, 파워스티어일오일을 무료로 보충해준다. 보험수리와 타이어를 제외한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10%와 부품가격 1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공임을 포함해 총 300만원 이상(타이어는 제외)의 유상수리 고객에게 콘셉트 쿠페 모델카를 선물로 준다. 추첨을 통해 순토 시계(1인)와 하만카돈 헤드폰(2인), 하만카돈 미니 스피커(3인), 라미 만년필(4인), 볼보 P1800 모델카(5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