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야마하뮤직코리아, 풀체인지 플루트 3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5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야마하뮤직코리아, 풀체인지 플루트 3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야마하 플루트 3종을 완전 변경(풀체인지)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플루트 3종 모델은 YFL-222, YFL-382(H), YFL-482(H) 모델로 야마하 특유의 세밀함이 돋보이면서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한 제품으로 전국 야마하뮤직코리아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신모델 YFL-222는 30년 동안 플루트 입문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YFL-221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에 큰 호평을 받았던 헤드관 등의 고급 퀄리티는 그대로 유지하고 상위 모델에만 적용했던 '포인트 암'을 새롭게 추가해 학생과 플루트 입문자가 쉽고 편하게 연주할 수 있도록 했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58만원.


이와 함께 출시하는 YFL-382(H), YFL-482(H)에는 손이 작은 연주자도 새끼손가락이 쉽게 닿아 플루트 연주가 가능하도록 기즈모 키(Gizmo Key)의 디자인을 좌우 대칭으로 변경했다. 프로패셔널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뿜어내는 바디는 물론, 우아한 사운드가 우수한 제품이다. 여기에 스테인리스 샤프트를 적용해 녹이 슬지 않고 장시간 연주에도 키 동작을 원활하게 했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각각 171만원, 229만원이다.

더불어, 연주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보다 둥글게 변경한 패드컵 디자인은 기존보다 연주자가 손가락 위치를 빠르고 쉽게 익힐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BO팀의 김수관 그룹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야마하 플루트는 연주자들이 좀 더 쉽고 편하게 연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출시한 모델"이라며 "입문자용에도 고급 기술을 적용해 전문가와 같은 연주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상위 모델에는 전문성과 편의성을 더해 연주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제작해 제품에 대한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플루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가격을 포함한 구체적인 제품 문의는 야마하뮤직코리아 직영대리점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