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심 츄파춥스, 화이트데이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츄파춥스와 함께 '해피츄파춥스데이'

농심 츄파춥스, 화이트데이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농심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해피츄파춥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농심은 서울 가로수길 곳곳의 츄파춥스를 찾아내는 ‘찾았당!츄파춥스’ 이벤트를 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찾았당!츄파춥스’ 이벤트는 츄파춥스를 활용한 자동차, 자전거, 벤치 등 10가지 조형물 중 3가지를 찾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이벤트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농심은 12일부터 14일까지 가로수길 아트씨 컴퍼니(ART.C Company)를 츄파존으로 꾸미고 이곳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화이트데이가 단순히 연인들만을 위한 날이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즐거운 날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가로수길에 츄파춥스 조형물을 집중 설치한 만큼 이 곳에서 많은 추억을 쌓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58년 출시된 츄파춥스는 핥다(Chupar)라는 스페인어에서 유래해 만들어졌으며, 감각적이면서도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농심은 지난 1998년부터 츄파춥스 브랜드를 공식 수입?판매하고 있으며, 츄파춥스는 화이트데이 시즌 판매 1위 막대사탕으로 점유율 50% 이상을 차지할 만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절대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