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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디지털 강화 전략에 따라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자사 소셜미디어 채널을 확대하고 고객 일상에 힘이 되는 이야기와 정보를 제공하는 ‘찬찬찬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알리안츠생명은 기존에 운영해오던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에 더해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포스트 등의 소셜미디어 채널에서도 자사 페이지를 열었다. 이를 ‘찬찬찬 스토리’라는 하나의 콘셉트로 새단장했다.
‘찬찬찬 스토리’는 ‘알찬, 힘찬, 기똥찬 스토리’의 줄임말이다.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보험회사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활기찬 삶을 응원하고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이야깃거리를 제공한다.
요스 라우어리어 알리안츠생명 사장은 “이번 소셜미디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불황기에 지친 소비자들의 삶에 활력을 주는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디지털을 기반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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