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넥스, 3월 최대 60% 이상 할인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에넥스, 3월 최대 60% 이상 할인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에넥스(대표 박진규 부회장)는 새봄 이사ㆍ혼수철을 맞아 3월부터 주방, 침실, 거실, 학생용 가구 등을 최대 60% 이상 할인하는 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에넥스 직매장과 대리점에서는 오는 4월 말까지 주방가구와 붙박이장을 20% 할인 판매하는 '45주년 고객감사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주방가구, 붙박이장 각각 7종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해 주방가구(400만원 이상 구매시)는 신제품을 포함해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의 제품, 붙박이장(100만원 이상 구매시)은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 주방가구와 붙박이장 100만원 이상 구매 후 SK브로드밴드를 신규 가입할 경우 40만원이 캐시백 형태로 제공된다.

소파, 학생가구도 인테리어 직매장에서 3월 한 달간 세일에 들어간다. 소파 브랜드 '디바닉(DIVANIC)'과 학생용 가구 브랜드 '위젬버(WIZEMBER)'가 전 품목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디바닉'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면 소파 가죽 케어 키트 또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위젬버'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메모리폼 베개(1set)를 증정한다.


온라인몰인 '에넥스몰(mall.enex.co.kr)'에서도 집 단장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3월동안 '새봄맞이 집단장' 이벤트를 마련해 최대 62%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거실장부터 서랍장, 식탁, 의자, 책상, 침구, 생활용품까지 총 50여가지 온라인 전용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5% 할인 쿠폰과 구매금액의 1% 적립금을 지급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라텍스 베개부터 서랍장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롭게 집안 단장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느낌의 제품들을 대거 이벤트에 포함시켰다. 특히 이번에는 프로모션 차원에서 신제품들도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했으니 더욱 알찬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