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가홀푸드, 직영매장 ‘올가 동탄점’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올가맘, 동물복지 정육코너 특화 운영

올가홀푸드, 직영매장 ‘올가 동탄점’ 오픈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경기도 화성시 센터포인트몰에 직영점 ‘올가 동탄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동탄 신도시의 유일한 주상복합몰 내에 위치한 지리적 특성과 30~40대 어린 자녀를 둔 가족단위 고객이 많은 점을 반영해 영유아·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 ‘올가맘’과 동물복지 기준에 따라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키운 축산물을 취급하는 ‘동물복지 정육코너’를 특화 운영한다.


또한, 올가만의 까다로운 원칙으로 만들어 바른 식생활에 도움을 주는 ‘올가 PB’도 준비돼 있다.

특히, 올가맘 코너에서는 영유아·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안전한 식재료뿐 아니라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베이비&키즈'와 연계해 자녀의 성장단계별 영양 밸런스에 필요한 맞춤 먹거리를 제안한다.


이 외에도 친환경 채소, 과일, 양곡에서부터 안전성이 검증된 원료로 만든 유기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로하스 정신이 담긴 친환경 소재 생활용품 등 약 1300여 가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올가 동탄점은 3월6일까지 11일 동안 오픈 기념 축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가맘 멤버십에 가입하면 천연성분 비누방울 놀이세트, 토이 클리너, 유아식기, 베이비 힐링 크림 및 로션 등을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올가 베스트 상품인 동물복지 유정란, 참기름, 핫도그 등을 최대 40% 할인하고, 친환경 제철 과일인 딸기, 한라봉, 사과, 바나나 등을 특별 기획가로 판매한다.


김대홍 올가 영업1팀 팀장은 “어린 자녀를 둔 주부와 유동인구가 많은 센터포인트몰에 오픈한 ‘올가 동탄점’은 상권 특성과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특화 코너를 운영하는 맞춤형 매장”이라고 말했다.


올가는 이번 동탄점을 포함해 15개의 직영점과 52개의 숍인숍, 35개의 가맹점 바이올가 등 총 10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