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은 오는 3월 14일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의 출시를 앞두고 가입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ISA 고객대상 더블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ISA 가입 신규고객 및 사전예약 고객 대상으로 나누어서 실시하며 광주은행은 고객들에게 해외여행상품권과 기프티콘 등의 다양한 경품제공하기로 했다.
먼저 광주은행은 오는 5월말까지 ISA계좌를 신규하고 100만원 이상을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2등 2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하고, 3등 3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광주은행은 오는 3월 11일까지 영업점에서 ISA계좌 가입을 예약하고, 5월말까지 50만원 이상 계좌를 신규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1천명에게 5천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광주은행 신탁사업부 안영수 부장은 “만능통장으로 통하는 ISA는 고객님들의 자산관리 및 절세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되며, 경품 추첨의 행운까지 있는 출시 이벤트 기간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가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