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29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디밤비', 첫날부터 관람객 몰리며 인기 증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5초

- 검증된 제품력 내세운 인기 제품 대거 선보여
- 최대 60% 할인 및 다양한 증정 이벤트 진행 중


제29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디밤비', 첫날부터 관람객 몰리며 인기 증명! 디밤비
AD

유아용품 전문기업 ㈜이폴리움이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디밤비(대표 이정배)’를 통해 오늘부터 2월 2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9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고 있는 가운데, 첫 날부터 많은 관람객이 디밤비 부스에 몰리면서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디밤비 부스에는 국민 아기띠로 유명한 ‘에르고베이비’, 90년 전통의 유아원목가구 ‘야마토야’,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누들앤부’, 프리미엄 블랭킷 ‘스와들디자인’을 비롯해 프리미엄 외출 토탈 브랜드 ‘뽀드미엘’, 얼반 라이프스타일 ‘블랑101’ 등 총 6개의 디밤비 대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한다.

디밤비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각 브랜드들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더욱 업그레이드 되고 트렌디한 육아 스타일을 제안한다. 야마토야는 최근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급부상한 유아식탁의자 ‘뉴마터나 트레이 버전’과 ‘뉴스쿠스쿠 트레이/가드 버전’을, 뽀드미엘은 런치박스, 푸드 트레이, 아이보틀, 레인보우 홀더몬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신규 식기라인을, 블랑101은 라운지웨어에서 베이비라인 등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어모으고 있다. 또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에르고베이비의 다양한 아기띠 제품 및 침받이패드, 신생아패드, 스와들러 등 옵션상품을 비롯, 누들앤부의 베이비케어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이뿐 아니라 고객 대상의 할인 및 풍성한 증정 이벤트도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이끄는데 한 몫 했다. 뽀드미엘은 최대 60%, 에르고베이비 등은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부스에 방문하기만 해도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야마토야는 매일 방문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야마토야 ‘인테리어 페이퍼백’을, 누들앤부는 ‘트라이얼킷’을, 뽀드미엘은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캐릭터 헤어핀’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에르고베이비 캐리어 구매 시 베이비머핀 워머 증정, 야마토야 식탁의자 구매 시 전용 쿠션 및 클린커버, 안전벨트 등의 증정 혜택과 누들앤부와 스와들디자인, 블랑101 역시 일정 가격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베이비페어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폴리움 관계자는 “디밤비 부스에 방문한 상당수의 관람객은 이미 제품에 대한 정보를 숙지한 상태에서 방문한 경우가 많다. 이미 검증된 이폴리움만의 제품력으로 가능했던 것으로, 직접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베이비페어를 두 배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29회 코엑스 베이비페어 내 디밤비 부스는 Hall B, C-210이며, 자세한 내용은 디밤비 공식 브랜드몰 디밤비몰(www.dibamb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