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식스코리아, 퓨젝스 출시 맞춰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3월부터 6월까지 단계별 러닝 훈련으로 기량 익히고 가을 ‘아식스 쿨 런(7km)’ 참가까지


아식스코리아, 퓨젝스 출시 맞춰 캠페인 진행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가 러닝화 라인 퓨젝스 출시에 맞춰 '퓨젝스x쿨 러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달부터 6월까지 '음악, 음식, 사진' 이라는 매월 각기 다른 테마 아래 진행되는 러닝 프로젝트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3개 그룹을 이뤄 16주 동안 체계적인 러닝 훈련과 함께 테마별 미션에 도전하고, 각각의 러닝 프로젝트에는 해당 테마에 맞춰 작곡가, 셰프, 사진 작가 등 분야별 유명 인사가 함께 참여한다.

다음달 음악 테마 러닝 프로젝트에서 참가자들은 기본 러닝 훈련과 함께 즐거운 러닝을 위한 음악 제작 미션을 진행한다. 전문 작곡가의 도움 아래 러닝 시 느낄 수 있는 발자국소리, 숨소리, 바람소리 등을 활용하여 음악을 제작하고, 해당 음원은 온라인으로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4월 음악 테마 러닝 프로젝트에서는 스타 셰프의 도움을 받아 러닝 머신에 연결된 조리기구를 활용하여 직접 음식을 만드는 미션을 수행한다. 5월에는 사진이라는 테마 아래 전문 사진 작가에게 촬영 방법을 배워 같은 팀 러너의 모습을 사진에 담는 미션을 진행한다.


6월에는 참가자들의 지인을 초청하여 캠페인 성료 파티를 열고, 앞서 진행한 3개 프로젝트의 팀별 미션 결과물에 대해 온라인 투표 및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우승팀을 선정한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1000만 원 상당의 아식스 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