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현민과 열애설 백진희, 과거에는 박서준과? “커플룩에 커플링까지” 의심 정황 포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윤현민과 열애설 백진희, 과거에는 박서준과? “커플룩에 커플링까지” 의심 정황 포착 백진희 박서준 열애 의심. 사진=tvN '명단공개'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백진희가 배우 윤현민과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백진희와 박서준의 열애설 또한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백진희와 박서준은 2013년 MBC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 함께 출연하면서 절친한 사이로 발전해 열애설도 두 차례 불거졌다.


양측은 이에 대해 "좋은 동료로 지내고 있다"며 "연기적인 소통이 잘 되는 친구다. 생각도 되게 많고 그런 부분에서 비슷한 게 많아서 좋다"고 말하며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하지만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백진희 박서준 열애 증거'라는 제목으로 두 사람의 열애가 의심되는 몇몇 정황이 사진으로 올라와 의심을 가중시켰다.


백진희와 박서준은 각자의 SNS에 커플룩으로 의심되는 스트라이프 셔츠와 패딩을 입은 사진을 공개한 적 있다. 또한 커플링으로 의심되는 반지를 각자 끼고 있는 모습이 발견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윤현민 백진희 측은 17일 "윤현민과 백진희는 친할 뿐 교제 중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라며 "쇼핑은 촬영 중간 시간이 나 간 것이다. 두 사람만 간 게 아니라 각 회사의 매니저도 함께 있었다. 사진이 둘만 나와서 오해를 산 것이지 아무 사이도 아니라"라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