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발락, '우리아기 다독다독'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노발락, '우리아기 다독다독'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녹십자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분유 노발락의 커뮤니티사이트인 '노발락(Novalac) 마망파파(http://novalacmom.co.kr/)'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 '우리아기 다독다독(多讀多讀)'은 사이트에 접속해 아이에게 들려주고 싶은 동화책을 소개하는 '아기랑 책이랑'의 이야기 중 마음에 드는 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이번 이벤트는 반응형 웹(Web) 방식으로 개발돼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최적 화면으로 컨텐츠를 제공한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톡 등 SNS와도 자유롭게 연동된다.

또 동시에 진행하는 '노바를 남겨줘'는 모바일에서 사이트에 접속해 마망파파 바로가기 아이콘을 스마트폰 홈 화면에 추가한 후, 인증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3월 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공식 오픈한 '노발락 마망파파'는 '노발락 이야기', '육아수업', '육아수다', '육아배틀', '이벤트' 등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제품과 육아 정보뿐만 아니라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육아맘들이 서로간의 생생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녹십자 관계자는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육아맘이 원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육아맘과 더 가까운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