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례군, 건강 100세를 위한 직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구례군, 건강 100세를 위한 직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구례군(군수 서기동)은 지난 1월 29일 '건강 100세 상담센터' 운영의 효율성을 기하고자 ‘직원역량강화 및 친절 마인드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AD



[아시아경제 이진택 기자]구례군(군수 서기동)은 지난 1월 29일 '건강 100세 상담센터' 운영의 효율성을 기하고자 ‘직원역량강화 및 친절 마인드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보건의료원 및 보건지소·진료소 직원 3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교육은 조선대학교 의과대학 류소연 교수를 초빙하여 구례군의 사망수준, 질병예방수칙을 통한 지켜야할 예방 수칙, 구례군건강지표 현황, 지표별 수준과 관리방법 등 직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내용으로 진행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으로 구례군의 현재 건강현황을 파악하고, 건강 100세를 향해 구례군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를 바로 앎으로써 주민에 대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주민 누구나 거주지 근처에서 언제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의료원, 보건지소, 진료소 등에서 운영하는 '건강 100세 상담센터'는 개인별 건강을 진단, 관리하여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위한 건강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다.



이진택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