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MW 코리아, 구미 커넥티드 센터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BMW 코리아, 구미 커넥티드 센터 오픈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BMW 코리아는 공식 딜러인 코오롱모터스가 구미 커넥티드 센터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커넥티드 센터는 중소도시를 중심으로 지리적 여건상 BMW 브랜드를 접하기 힘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확대하고자 신설된 거점 전시장이다.


BMW 구미 커넥티드 센터는 연면적 970㎡에 지상 2층 규모로 1층은 전시장, 상담실, 서비스 접수처, 고객라운지, 워크샵으로 구성돼 있으며 2층은 출고 대기공간으로 사용된다. 총 4대의 신차를 전시할 수 있으며 서비스센터는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일일 20대 이상의 정비가 가능하다.

서비스센터는 경정비와 사고수리 그리고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차량을 픽업해 점검과 수리를 완료한 후 다시 고객에게 차를 전달하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이다.


BMW 구미 커넥티드 센터에서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BMW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캠페인을 연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방문 고객에게 차량 무상점검, BSI 항목(소모성 부품) 20% 할인, 타이어 20% 할인(일부 품목 제외),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BMW 코리아는 이번에 오픈한 구미 커넥티드 센터를 포함해 현재 군산과 목포, 서산, 순천에 커넥티드 센터를 운영 중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