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기자 순창군의회 의장, 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이기자 순창군의회 의장, 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 이기자 순창군의회 의장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창군의회 이기자 의장이 제8회 지방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이기자 의장은 지난 29일 서울 올림픽 파크텔에서 개최된 전국 시군자치구의장 의장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지방의회발전연구원이 주최하고 조선일보사가 후원하는 의정활동 평가에서 지방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특히 이 상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회장-천만호)에서 전국의 기초 지방자치의회를 대상으로 투명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의원을 선정하여 수상하는 상으로 이기자 의장은 순창군 최초의 여성의장으로써 효율적인 의회 운영으로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증진을 위한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책 제시를 비롯하여 지방자치의 전문성 강화와 생산적이고 창조적인 의정 수행으로 성숙한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공로와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 활동 등을 높게 평가받아 수상을 하게 되었다.


이 기자 의장은 “부족한 가운데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다”며 “앞으로 군민의 뜻을 대변하는 봉사자의 역할을 더욱 성실히 임하라는 뜻으로 알고 기본과 원칙을 충실히 하면서 더욱 열린 자세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