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로듀스 101' 전소미, 과거 '식스틴' 출연 당시 모습 보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프로듀스 101' 전소미, 과거 '식스틴' 출연 당시 모습 보니… 전소미. 사진=Mnet 식스틴 전소미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프로듀스101'에 출연 중인 JYP 연습행 전소미가 뛰어난 실력을 선보인 가운데 그가 '식스틴'에 출연했을 당시의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전소미는 지난해 6월 방송된 Mnet '식스틴'에 출연,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제가 밝은데도 (마음)속에 상처가 조금 있다"며 "남다른 외모로 인해 '잡종'이라고 놀림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후 아버지 매튜와 함께 시간을 가졌고 전소미의 아버지는 전소미를 향해 "난 (전소미) 발에다가 잡종이라고 쓸 거야. (널 놀리는 이들을)밟고 다녀. 너보다 밑이야"고 소미에게 용기를 북돋웠다. 이에 전소미는 "개성 있게 낳아주셔서 감사하다"고 씩씩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29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에서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전소미가 단체 미션곡 '픽 미 업(PICK ME UP)' 준비를 하던 과정에서 심사를 맡은 제아에게 지적을 받아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주 연속 시청자 인기투표 1위를 기록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