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체휴일로 늘어난 설연휴, 비만시술 문의 급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이번 설 연휴는 대체휴일로 인해 이틀만 연차를 붙이면 최장 9일간 쉴 수 있는 황금연휴가 된다. 이에 그동안 일상에 얽매여 짬을 내지 못했던 직장인들은 오랫동안 염원했던 해외 관광지로 떠나거나 독서나 취미활동 등 미뤄왔던 자기개발 계획을 세우기도 한다.


특히나 여성들에게 황금연휴는 겨울철 내내 방치했던 몸매를 가꾸기에도 좋은 시기로, 비만시술을 받기 위해 성형외과나 피부과로 상담을 문의하는 경우도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

지방흡입은 식단이나 운동만으로 살을 빼기 어려운 허벅지, 허리, 복부, 옆구리, 러브핸들, 승마살 등의 국소부위의 지방만 간편하게 제거하는 수술로, 수술 후 일정기간 회복이 필요해 긴 연휴 기간 동안 스케줄에 구애 받지 않고 편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재충전을 갖기에 바람직하다.


지방흡입수술은 살이 찐 부위의 지방을 단순히 제거하는 것에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니라 몸의 전체적인 라인을 고려해 수술을 해야 하며, 최근에는 최소 절개를 통해 수술흉터가 보이지 않아 만족도가 매우 높다.

최근에는 일일이 손으로 섬세하게 지방을 돌려 뽑아 지방흡입 효과를 극대화하는 360도 핸드메뉴얼 지방흡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방층을 360도 돌려 뽑아 슬림하고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완성하는 방식인 360도 트위스트 기법과 핸드메뉴얼 방식을 통해 보이는 부분뿐 아니라 숨겨진 지방까지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방세포 제거 뿐만 아니라 울퉁불퉁 현상이 적고 탄력적이며 입체적이고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핸드메이드지방흡입으로 유명한 강남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라이너스클리닉의원 이준원 원장은 “허벅지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 전신지방흡입, 대용량지방흡입 등 다양한 종류의 지방흡입수술을 상담하기 위해 병원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 저렴한 비용나 시술의 종류가 아닌 전문의료진의 수준이나 경험, 수술 환경 등을 사전에 꼼꼼하게 살피고 충분한 상담 후 수술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