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농심은 스키장과 해수욕장에서 농심 맛짬뽕을 내세운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각종 야채를 센 불에 빠르게 볶아 낸 불맛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주고 있는 농심 맛짬뽕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농심 맛짬뽕은 3mm굴곡면에 불맛을 살린 깊고 진한 국물로 출시 50일만에 2000만봉 판매를 돌파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