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SPC그룹이 원숭이의 해를 맞아 'BO원숭이' 캐릭터 신제품 21종을 출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파리바게뜨의 몽키바나나케이크 등 4종, 배스킨라빈스의 써리원숭이케이크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던킨도너츠의 초코몽키펑펑 등 도너츠 2종, 파스쿠찌의 바나나 멜팅 모카 등 음료 및 케이크 4종, 빚은의 만주세트 등 8종 등이다.
BO원숭이는 신진 아트토이 작가 정웅이 알파벳 'BO'를 원숭이 얼굴 모양으로 형상화해 창작한 캐릭터로 SPC그룹과의 협업을 통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빚은 등 브랜드별로 개성을 담아 새롭게 선보였다.
SPC그룹은 BO원숭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각 브랜드의 BO원숭이 제품을 구매한 후 영수증 하단의 번호를 확인해 해피앱 스탬프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해피포인트 100포인트가 적립되며 최대 500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또한 총 5개 브랜드 중 3개 이상의 브랜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해 5개 이상의 스탬프를 완성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응모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해피포인트 10만포인트를 적립해주며, 2등 500명에게 2016포인트, 3등 2016명에게 500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9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브랜드의 BO원숭이 제품과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