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피엔티, 中 2차 전지 수요 증가의 최대 수혜주로 선정… 종목 100%, 최대 3억까지 집중 투자하려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최근 확대되고 있는 2차 전지 시장의 영향으로 관련주가 수혜를 받고 있다. 특히 하나금융투자는 6일 피엔티를 2차전지 시장의 최대 수혜주로 선정했다. 중국 내 전기차 배터리 수요 확대로 이차전지 업체의 설비투자가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하며 장비업체인 피엔티 실적 개선을 기대했다. 이어 목표주가를 기존 1만 4600원에서 1만 8800원으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이정기 하나금융투자 스몰캡 팀장은 “중국 내 이차전지 생산업체의 설비투자가 늘어나면 피엔티의 이차전지 전극공정 롤투롤 장비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고 말하며 “피엔티의 이차전지 사업부 매출액은 지난해 357억원에서 올해 581억원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3.0%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3.0%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1월 6일 핫종목
- 피엔티, 신우, 셀트리온, 바디텍메드, 한국전자인증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