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BYC의 대표 브랜드 스콜피오가 새해를 맞아 남성용 속옷 2종을 출시했다.
제품은 스콜피오 레드박서와 스콜피오 즈로즈 등으로 구성됐다. 레드 색상을 활용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만6500~1만9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임혜선기자
입력2016.01.05 09:44
제품은 스콜피오 레드박서와 스콜피오 즈로즈 등으로 구성됐다. 레드 색상을 활용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만6500~1만9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