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광군,‘군민 행복공감 우수시책 10’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영광군(군수 김준성)은 ‘군민 행복공감 우수시책 10’을 선정 발표했다.


이번 우수시책 선정은 2015년 한해 군정 전반을 되돌아보고, 지역발전 기여도가 높은 시책을 선정하여 그 일을 맡아 열심히 일한 직원을 격려하여 일하는 공직자 상 확립을 위해 추진됐다.

선정된「군민 행복공감 우수시책 10」은 △ 전남 안전체험 교육센터 유치 △첨단산부인과 전문병원 설치 △협업 상생이 일궈낸 농기계임대사업소 운영 △상사화 관광자원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유망기업 유치 및 조기 투자실현 △행복이음 이동빨래방 운영 △납기알림서비스 및 고지서 활용 군정홍보 △행복애찬(饌) 배달 서비스 추진 △군민행복 택시(100원 택시) 운영 △어린이 급식관리 지원센터 설치이다.


군 내부 공모를 통해 28개 부서(실과소 17, 읍면 11)에서 41건의 시책을 응모 하였으며, 군민 만족도와 군정 발전 기여도 등의 5개 항목에 착안하여 2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선정하였다.


김준성 군수는 “금년 한 해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군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소중한 결실을 맺은 한 해였다고 생각한다"며 "군민 여러분에 대한 감사와 열과 성을 다해준 공직자 여러분께도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