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규 무료 쿠폰을 추가했다. ‘모비’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6일 새롭게 추가된 쿠폰은 오는 17일 공개시범(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시작한 온라인 MMORPG 기대작 ‘트리오브세이비어’의 한정판 코스튬 쿠폰으로 쿠폰을 등록하면 평소에는 받을 수 없는 소장 가치 높은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넥슨의 ‘트리오브세이비어’는 동화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개성 있는 다양한 직업군과 방대한 스케일, 높은 자유도를 선보이는 오픈 월드 MMORPG다. 공개시범 테스트에는 캐릭터 레벨이 최대 280까지 오픈 되며, 약 200개 이상의 맵과 1700종 이상의 몬스터 등 방대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또한, 길드간 전쟁을 펼칠 수 있는 길드 시스템과 7단계의 신규 직업 등 새로운 콘텐츠도 대거 오픈 된다.
이용자는 레벨 제한 없이 방대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고, ‘소드맨’, ‘아처’, ‘클레릭’, ‘위자드’ 총 4종의 직업을 시작으로 최대 7단계(랭크)까지 전직을 하며 개성 있는 캐릭터로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쿠폰 등록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코스튬 아이템 ‘고급스런 머리핀’을 100% 지급한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이로아스’, ‘히트’ 등 신작 게임 및 ‘서머너즈워,’ ‘뮤오리진’, ‘영웅’ 등의 인기 게임 업데이트 사전등록 쿠폰과 ‘애니팡2’,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가지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