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안타證, '2016 중국증시 전망 중국 투자병법' 강연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유안타證, '2016 중국증시 전망 중국 투자병법' 강연회
AD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유안타증권은 오는 18일부터 3일간 중국 흥업증권 리서치센터 우엉티엔 연구원을 초청해 전국 주요도시에서 2016 중국증시 전망, 중국 투자병법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중국 투자에 꼭 필요한 시장 정보와 투자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중국 본토 흥업증권 리서치센터의 우엉티엔 연구원이 강사로 나서 현지 전문가의 생생한 시각을 담은 중국 시장 분석과 2016년 증시 전망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또한 유안타증권 전진호 온라인전략본부장은 실전 후강퉁 매매에 필요한 티레이더 활용 후강퉁 투자전략 강연을 통해 후강퉁 투자전략 수립을 위한 핵심포인트를 제시할 예정이다.

유안타증권 이용철 글로벌비즈 팀장은 "이번 강연회는 변동성이 큰 중국증시의 투자 해법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명실상부하게 경제대국의 지위를 확보하고 있는 중국경제와 증시의 방향성을 찾아 보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강연회는 18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오후 4~6시), 19일 대구 영남일보 대강당(오전 11시~오후 1시) 및 대전 유안타증권 대전영업부 대강당(오후 3~5시), 20일 서울 코엑스 홀E1(오후 2~4시)에서 총 네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별도 참가신청 없이 유안타증권 고객 및 비고객 모두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고객지원센터(1588-2600) 및 전국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