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 동구, 11일 ‘나눔 동구 주민참여 콘서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박선강]


광주광역시 동구는 도시재생 선도지역 사업의 본격적인 시행을 앞두고 11일 오후4시 조선대학교 서석홀과 18일 오후7시30분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극장2에서 각각 ‘나눔 동구 주민참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동구는 ‘변화는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하라!’라는 슬로건을 건 나눔 콘서트를 통해 도시재생에 대한 지역민의 이해를 돕고 앞으로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1회차 공연은 나건 홍익대학교 교수와 김형석 작곡가를 초청해 각각 ‘도시재생을 위한 광주의 감성’, ‘도시재생을 위한 나만의 열정’을 주제로 음악과 이야기가 있는 뮤직토크쇼를 꾸민다.


2회차 공연은 ‘나도 동구에서 살고 싶다’를 주제로 탤런트 이재욱, 뮤지컬 배우 김수용, 곽선영 등이 출연해 토크쇼와 유명 뮤지컬 삽입곡이 어우러진 뮤지컬 갈라쇼를 펼칠 예정이다.


동구 관계자는 “도시재생 선도지역 사업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기 위해서는 주민들의 자발적이고 창조적인 상상력과 열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도시재생, 마을 만들기 운동에 관심 있는 청소년, 예술작가,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