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클레어스코리아, 무역의 날 '2천만弗 수출의 탑'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클레어스코리아, 무역의 날 '2천만弗 수출의 탑' 수상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게리쏭 마유크림'으로 유명한 화장품 기업 클레어스코리아가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제 5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2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클레어스코리아는 마유크림 브랜드 ‘게리쏭9컴플렉스’ 및 기미케어 브랜드 ‘클라우드9’을 통해 2015년 아시아 화장품 시장에서 높은 수출 실적을 거둬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클레어스코리아는 2014년 ‘마유(馬油)’라는 이색 성분을 최초로 화장품에 접목하여 뷰티 시장에 선보인 덕분에 국내는 물론 중국, 홍콩, 대만, 일본 등지에서 ‘마유크림’ 열풍을 이끈 기업이다. 특히 클레어스코리아의 대표 제품인 ‘게리쏭 마유크림’은 단일 제품으로 올해 11개월 동안 13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클레어스코리아는 이번 수상 외에도 최근 코트라 베이징 무역관이 발표한 ‘올해 중국 시장을 휩쓴 화장품 5선’에 선정됐을 뿐 아니라 중국 해외직구 사이트 판다코리아닷컴 선정한 지난 1년간 가장 많이 팔린 브랜드 1위에서도 ‘게리쏭9컴플렉스’의 이름을 올려 중국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클레어스코리아는 2014년 국내 주요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자사 온라인 쇼핑몰 ‘9컴플렉스몰(http://cn.9complex.co.kr)’ 및 중국 대표 역직구 몰 타오바오, 티몰, 쥬메이 등을 통해 중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일본, 홍콩, 대만, 태국 등 6개 국가 주요 드럭스토어에 입점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