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미래생활";$txt="";$size="510,729,0";$no="201512070930263596903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잘풀리는집 화장지 브랜드 제조사 미래생활은 제20회를 맞는 소비자의 날을 기념하여 잘풀리는집 공식쇼핑몰(http://mall.jjtissue.com)에서 가격할인 및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1일까지 유칼립투스17 화장지와 최근 리뉴얼한 순수 화장지를 각 27%,31% 잘풀리는집 미용티슈의 경우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후기 이벤트는 제품에 대한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스타위브꼬꼬떼 원형냄비를 경품으로 주며 15일까지 진행된다.
잘풀리는집은 2014년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한 이후로 통합VOC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모든 경영활동의 중심에 소비자를 놓고 경영시스템을 운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쇼핑몰 이벤트뿐 아니라 내부직원을 대상으로 CCM인증마크를 찾아 인증샷을 올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내외부적으로 소비자중심경영에 대한 활성화를 위한 홍보활동을 진행 중이다.
잘풀리는집 관계자는 "소비자의날을 맞이하여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비자중심경영이 더 활성화 되어 소비자와 기업의 연결고리가 더 단단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